1. A/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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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BJECT A/S 정책 (Mobile View)
NAME 102 글라스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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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 After Service 정책 안내 ★

1. 프리미엄 서비스

1. 1회 무상 교체 혜택
 · 1개월 이내 글라스 파손 시 동일 글라스
   본인의 과실 유무에 관계없이 무조건 무상 교체(1회 한정)

2. 재구매 혜택
 · 기존 구매 고객님의 재구매 시 30%를 할인(1회 한정)

- 해당 제품 -
 · 동일기종 글라스 재구매 고객
 · 기기변경으로 인한 글라스 재구매 고객



- 서비스 신청 방법 안내
  1) 신청 양식에 맞춰 작성 후 A/S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(tesla102) 로 접수
  2) 본사 담당자 안내
  3) 상담 후 서비스 진행

- 서비스 신청 양식 안내
  1) 이름 :
  2) 연락처 :
  3) 주소 :
  4) 구매처 :
  5) 재구매 간략 사유 :
  6) A/S 요청제품 상태 이미지 첨부 :

- 주의사항
  · 서비스 진행에 발생되는 배송비는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  · 오프라인 또는 타사 온라인 구매 건에 대하여서는 해당 서비스 적용이 불가능 합니다.
  · 비회원의 경우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

2. 케이스 A/S 안내

- TPU, 실리콘 소재의 케이스의 경우 소재의 특성상 A/S가 불가능합니다.
- 하드타입의 케이스의 경우 파손 시 A/S가 불가능합니다.
- 장식이 적용 된 케이스의 경우 부분적인 A/S가 가능합니다.
  (장식과 케이스의 단순 탈락 or 분리가 된 경우에 가능하나 케이스 자체가 파손 된 경우엔 불가능합니다.)
- 장식물 파손 발생 시 제품 수령 후 14일 이후부터는 A/S 비용이 발생 되실 수 있습니다.
- 케이스의 경우 각 브랜드 별로 A/S 정책이 상이하니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or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- 서비스 신청 or 문의 방법 안내
  1) A/S 게시판 or 카카오톡 (tesla102)
     (필요 시 해당 제품 사진 첨부)
  2) 본사 담당자 확인
  3) 상담 이후 사후처리 진행

- 주의사항
  · 오프라인 매장 구매 건에 대하여 영수증 미확인 시 A/S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  · A/S 진행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  · 케이스의 경우는 실기기의 보호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소모품이기에, 사용상에 발생되는 파손 또는 부분적인 훼손의 경우 A/S가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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